본1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목록

  1. Q

    제품의 옵션 혹은 수량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추가주문포함)


    A

    이미 주문 접수 되어진 내용이나, 입금이 된 주문은 수량 및 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 주문 접수 상태라면, MY PAGE(쇼핑몰상단톱니바퀴클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하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후 다시 주문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금 확인(상품준비) 상태라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를 해야 하므로,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제품이 훼손되어서(불랑 상품) 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먼저 1:1 문의 게시판으로 사용전 제품훼손에 대해(제품 상태 사진촬영)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제품자체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중에 훼손이 발생한 경우에 드는 교환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제품 상태 사진 촬영 방법은 택배 박스 내 구성품 수량을 알 수 있는 사진 1장, 제품 하자 판독이 가능한 부위의 사진 1장, 제품 전체가 나오도록 사진 1장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파일업로드가 아닌 Editor에서 사진첨부)

  3. Q

    제품의 불량 사유를 확인하고 싶어요.

    A

    구성 누락, 파본, 페이지 누락, 포장 파손 등은 제품의 불량 사유입니다. 배송 중 훼손이 발생한 경우도 불량 사유로 확인되어 고객 부담 없이 교환을 진행합니다. 


    다만 제품의 생산 제조 특성 (특수 가공 : 박가공, 에폭시, 에칭, 코팅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내용, 인쇄 제작 시 발생하는 미세 사이즈 오차 등은 불량 사유로 처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