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옵션 혹은 수량을 변경 하고 싶습니다.(추가주문포함)
이미 주문 접수 되어진 내용이나, 입금이 된 주문은 수량 및 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 주문 접수 상태라면, MY PAGE(쇼핑몰상단톱니바퀴클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 하면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후 다시 주문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금 확인(상품준비) 상태라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를 해야 하므로,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훼손되어서(불랑 상품) 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먼저 1:1 문의 게시판으로 사용전 제품훼손에 대해(제품 상태 사진촬영)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제품자체에 하자가 있거나 배송중에 훼손이 발생한 경우에 드는 교환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이 부담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제품 상태 사진 촬영 방법은 택배 박스 내 구성품 수량을 알 수 있는 사진 1장, 제품 하자 판독이 가능한 부위의 사진 1장, 제품 전체가 나오도록 사진 1장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파일업로드가 아닌 Editor에서 사진첨부)
제품의 불량 사유를 확인하고 싶어요.
구성 누락, 파본, 페이지 누락, 포장 파손 등은 제품의 불량 사유입니다. 배송 중 훼손이 발생한 경우도 불량 사유로 확인되어 고객 부담 없이 교환을 진행합니다.
다만 제품의 생산 제조 특성 (특수 가공 : 박가공, 에폭시, 에칭, 코팅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내용, 인쇄 제작 시 발생하는 미세 사이즈 오차 등은 불량 사유로 처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