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1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목록

  1. Q

    수령지 또는 연락처를 잘못 기재 했을 경우 변경 가능한가요? 

    A

    배송 전(입금확인 후 전 상태)이라면 1:1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주소지, 연락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실 주소지와 연락처를 꼭 기재하여 문의 바랍니다. 단, 배송 중 상태에선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택배 마감 시간 : 오후 2시)

  2. Q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실제로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있으나 간혹 실제로 수령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보통 고객님께서 부재중 또는 남겨주신 연락처로 연락이 불가능하여 다른 분께서 대신 수령을 하셨을 경우, 다른 곳에 물품이 보관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분께서 위탁하여 보관 중이신지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른 곳에 위탁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택배 기사님께서 보관을 하시게 되는데, 보관하는 시간은 최대 3일이기 때문에 그전에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으면 저희 측으로 반송됩니다.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3. Q

    운송장번호 조회가 안됩니다.

    A

    배송추적은 배송사에서 일괄적으로 바코드 인식 후 가능하므로 운송장번호가 입력되어도 실시간으로 배송추적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