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지창욱/Ji Chang Wook] ‘안나라수마나라’, 지창욱의 마법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482회 작성일 22-04-11 17:18

본문

오는 5월 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안나라수마나라’
꿈 잃어버린 소녀, 꿈 강요받는 소년 앞에 나타난 마법사가 전하는 이야기

‘안나라수마나라’가 따뜻한 위로를 예고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최성은 분)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황인엽 분) 앞에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지창욱 분)이 나타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아무도 없는 유원지, 환상적인 빛으로 둘러싸인 회전목마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저 예고편은 리드미컬한 음악과 함께 등장한 마술사 리을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오래된 무대에서 주문을 거는 리을의 움직임에 학생들은 공중에 떠오르고 의자가 제멋대로 움직이며 환상의 세계가 열린다.

리을은 버거운 현실에 놓인 고등학생 윤아이 앞에 나타나 “네 마음이 고장 났을 땐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 주문을 외우면 돼”라며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한다.
전교 1등 나일등은 같은 반 친구 윤아이를 따라 유원지로 향하고, 리을과 그의 마술을 통해 새로운 세계와 감정을 마주한다.
이들의 성장과 변화는 진정한 어른이 된다는 것, 꿈이 무엇인지에 대해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생각해볼 거리를 던질 것으로 기대된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오는 5월 6일 공개된다.

뉴스컬쳐= 김민솔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코리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