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웰컴2라이프' 홍진기, 눈치+센스 겸비한 사무원으로 첫 등장..궁금증 UP

Hong Jin Gi
작성자
glorious
작성일
2019-08-07 10:08
조회
155

 

156514000992266.jpg

배우 홍진기가 능청스러운 열연으로 첫 등장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마친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MBC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에서 홍진기는 현실세계 속 인싸 법률 사무원 문지호로 분해 극 중 이재상(정지훈 분)과의 환상 케미와 함께 평행세계 속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배우 홍진기의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극 중 문지호는 현실세계 속 스마트한 법률 사무원으로 첫 등장, 이재상과 승소를 축하하는 하이파이브를 시작으로 계획에도 없던 그의 운전기사가 되어 엉뚱 발랄한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역대급 눈치와 센스를 겸비한 그는 라시온(임지연 분)과 이재상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를 읽어내며 자리를 내어주는가 하면, 누구보다 빠른 정보력으로 이재상의 든든한 조력자로 사건 해결에 큰 축을 담당하기도.

 

끝으로 운전 중 뜻밖의 사고를 당한 이후 평행세계로 이동하는 극의 전개 속에서 문지호가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질 전망이다.


한편, 두 세계를 넘나들며 열연을 보여줄 홍진기의 모습은 매주 월, 화 밤 8시 55분 MBC ‘웰컴2라이프’에서 볼 수 있다. 

서울경제= 김주희 기자

사진= MBC '웰컴2라이프'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