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후의명곡' 호야, 김원준 편 최종 우승 "좋은 결과 꿈만 같다"

Lee ho won
작성자
glorious
작성일
2018-08-23 15:10
조회
613

153500452346035.jpg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호야가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김원준 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 김원준 편에서 호야는 '넌 내꺼'를 자신만의 색을 담은 트렌디한 편곡으로 재해석하여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최종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호야는 '불후' 첫 단독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섹시한 퍼포먼스,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브레이크를 모두 담은 무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기립박수와 감탄을 이끌어냈다. 


특히 원곡자이자 '넌 내꺼'의 작사·작곡자인 김원준은 "퍼포먼스적인 부분에서 개인적으로 늘 아쉬웠다. 그런 부분을 채워줬던 무대였고 천재 같았다"라며 극찬을 보냈다. 호야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호야는 소속사를 통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좋은 결과를 얻어 꿈만 같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추구하는 음악과 무대를 보여주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실수가 있지 않을까, 관객분들이 좋아해 주실까 고민도 컸다. 그만큼 긴장도 많이 되는 무대였는데 김원준 선배님이 관객이 원하는 것을 보여준 무대라는 말씀을 해주셔서 기뻤다."

마지막으로 호야는 "무대에 설 기회가 많지 않아 가수로서 뒤처지지 않을까 많이 걱정했다. 이런 저에게 불후의 명곡 우승은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음악이 응원받고 가수로서 조금 더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이 추억 잊지 않고 멋진 가수로 계속 나아가겠다. 무대 즐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 인사와 함께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한편 완성형 퍼포머 면모를 선보인 호야는 오는 9월 KBS 2TV '댄싱하이'에서 10대 참가자를 위한 코치 합류 시청자들과 만난다.   

 

15350045562148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