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투깝스 D-DAY’ 이호원, 순수·솔직 매력 예고…‘쾌활한 리스펙트남’

Lee ho won
작성자
glorious
작성일
2017-11-30 10:56
조회
114

151200694198363.JPG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이호원이 MBC 새 월화 드라마 ‘투깝스’ 첫 방송을 앞두고 쾌활하고 솔직한 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27일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호원의 ‘투깝스 D-DAY’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영상을 통해 이호원은 “안녕하세요, MBC 투깝스에서 독고성혁 역을 맡은 이호원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독고성혁은 차동탁(조정석 분) 형사의 껌딱지 파트너 형사”라고 밝혔다. 

이어 “독고성혁은 차동탁 형사를 존경해서 졸졸 따라다니며 ‘무한 리스펙트’하고 많이 배우고 싶어 하는 쾌활한 친구”라고 애정 가득한 설명을 덧붙이며 상대 배우인 조정석과의 ‘브로맨스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호원은 “전작인 ‘자체발광 오피스’ ‘장강호’는 소심함을, ‘초인가족 2017’ ‘이귀남’은  시크함을 살려 연기를 했었다면 이번 ‘투깝스’의 ‘독고성혁’은 쾌활하고 명랑한 친구라서 밝은 모습을 살려 연기로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이호원은 “밝고 긍정적인 촬영장 분위기 덕분에 많이 배우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다”고 드라마 투깝스 팀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이호원은 시청자분들께 “저희 투깝스 11월 27일 첫 방송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저 독고성혁 또한 유심히, 관심 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호원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로 연기자로 주목받은 이후, 올해 종영한 MBC ‘자체발광 오피스’, SBS ‘초인가족 2017’까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가수와 배우 두 영역에서 인정받는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인 만큼 이호원이 그려낼 ‘독고성혁’ 캐릭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 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 ‘투깝스’에는 조정석, 김선호, 혜리, 이호원, 임세미 등이 출연하며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