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노래싸움' 측 "현우 새 MC로 발탁..31일 방송부터 등장"

Hyun Woo
작성자
glorious
작성일
2017-03-16 17:34
조회
1359

14896531834815.jpg

 

[스포츠투데이 김나영 기자] ‘승부’의 새로운 MC로 현우가 전격 발탁돼 그의 활약에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14일 KBS2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이하 승부) 제작진 측은 “오는 31일 방송부터 남궁민에 이어 현우가 ‘승부’의 새로운 MC로 활약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승부’의 새로운 얼굴이 되는 MC 현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우는 최근 종영한 ‘월계수 양복점’을 통해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 받으면서 떠오르는 ‘대세남’으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우는 ‘아츄 커플’로 여심을 저격케 할 마성의 ‘멍뭉남’ 매력을 폭발하며 시청자들을 매료 시킨 바 있다. 

 

이에 그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증폭된다. 무엇보다 현우는 2010년에 활약한 ‘뮤직뱅크’에 이어 두 번째로 음악 예능 MC를 진행하게 되는 바, ‘뮤직뱅크’의 경험으로 다져진 음악적 조예와 경험으로 ‘승부’에서도 깔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거침없는 솔직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까지 드러낸 적 있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특히 지난 10일 진행된 첫 녹화 당시 현우는 직접 노래를 부르며 오프닝을 열었다. 현우가 등장할 것이라고 전혀 생각지 못한 관객들은 현우의 깜짝 쇼에 전원 환호성과 함께 큰 박수로 맞이했다고 알려졌다.

‘승부’ 제작진 측은 “요즘 가장 대세인 현우가 ‘승부’의 MC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첫 녹화에서 현우는 관객들과 친화력 있는 모습으로 ‘승부’의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였다. 현우의 MC 활약이 돋보일 ‘승부’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새로운 MC 현우가 펼칠 맹활약에 관심이 높아지는 동시에 현우가 보여줄 깜짝 오프닝 무대에도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나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