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스포츠] 호야, 오늘(14일) 선공개곡 ‘Angel’ 발표…관능美+몽환적 분위기 주목

Lee ho won
작성자
glorious
작성일
2018-04-09 17:36
조회
290

152326297430950.jpg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가수 호야가 오늘(14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 ‘Angel’을 발표한다. 


호야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이하 글로리어스)는 앞서 호야의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엔젤(Ange)l’의 앨범 커버와 티저 이미지, MV 티저를 공개해 솔로 앨범 발매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호야는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에서 관능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 새롭게 보여줄 모습과 음악적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발매되는 ‘엔젤(Angel)’은 호야가 작사하고, 힙합 R&B 신의 주목받는 래퍼 겸 프로듀서 니화(Niihwa)가 작곡을 맡았다. 환상처럼 그리던 사람을 표현한 ‘엔젤(Angel)’이 반복되는 후렴구와 R&B 요소에 어우러진 퓨처 베이스 사운드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글로리어스는 “선공개 곡 ‘Angel’은 호야와 프로듀서 니화가 함께 처음 작업한 곡으로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인 곡이다”라며 “그뿐만 아니라 안무에 호야가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소개했다. 

덧붙여 “뮤직비디오도 안무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편집에 신경을 썼으니 곡과 퍼포먼스 모두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호야의 첫 솔로 앨범의 선공개 곡 ‘엔젤(Ange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